현지 소비자 접점 마케팅 확대...방문객 대상 이벤트
중앙무대서 100주년 광고영상 송출
하이트진로가 대만 가오슝 벚꽃 뮤직 페스티벌에 후원기업으로 참여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고 28일 밝혔다. 현지 소비자와 접점을 늘려 ‘진로’ 알리고 인지도 확대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지난 22~24일(현지시간) 열린 가오슝 벚꽃 뮤직 페스티벌은 국내 유명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대형 행사다. 올해는 3일간 약 6만명이 현장을 찾았다.
하이트진로는 행사장 내 두꺼비 콘셉트의 부스에서 과일 소주 제품을 판매하고 홍보했다. 룰렛 게임과 포토존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체험 기회도 제공했다. 특히 올해 창립 100주년을 맞이하는 하이트진로는 제품 홍보 활동뿐만 아니라 중앙 무대에서 100주년 광고 영상을 송출해 대한민국 대표 주류 기업으로서 위상을 드높였다.
하이트진로의 대만 수출은 2002년부터 꾸준하게 성장했다. 현지 대형마트·편의점·식당에서 참이슬과 진로를 비롯해 자몽에 이슬 등 과일 소주 5종을 만날 수 있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전무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 주류 회사로 진로를 앞세워 ‘K소주’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전략을 통해 소주 체험 기회를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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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혜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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