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단 2일로 끝내는 ‘1차 이론 총정리 특강’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특강은 수업은 다 들었지만 혼자서 복습이 힘든 수험생이나, 공부할 시간이 없어서 빠르게 이론체계를 정리하고 싶은 수험생, 개념은 정리했지만 어떤 내용이 시험에 나올지 궁금한 수험생 등 1차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유리하다는 평가다.

이번 특강은 과목별 테마 정리가 핵심이다. 먼저, 회계원리는 과년도 출제경향을 기반으로 핵심이론을 집중 분석한다. 공동주택 시설개론은 올해 출제 예상되는 모든 지문을 총정리하며, 민법은 민법총칙부터 물권, 채권법까지 출제포인트를 예측하는 강의로 구성됐다.

또한, 이번 특강에는 주택관리사 업계 일타강사로 통하는 에듀윌 교수진이 총 출동한다. 회계원리 윤재옥 교수, 시설개론 이강일 교수, 민법 신의영 교수, 회계원리 김정룡 교수, 시설개론 송일근 교수, 민법 김지원 교수가 이번 특강을 책임진다.

합격자 수 1위, 에듀윌 주택관리사에서 마련한 1차 이론 총정리 특강 수강신청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밖에도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1타강사로 통하는 업계 최고의 교수진과 온라인서점 YES24 주택관리사 부문 109개월(9년1개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에듀윌 자체제작 교재를 통해 수험생의 학습 효율을 높였다.

또한,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지난해 1,710명의 합격생 중 1,103명의 합격생을 배출했으며, 2년 연속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하면서 숫자와 결과로 업계 1위임을 증명했다. 특히,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교재로 독학한 회원들과 연락이 되지 않은 에듀윌 회원들까지 합하면 최종 합격생 1,710명 중 에듀윌 합격생은 약 1,600명으로 예상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