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 전문업체 (주)지넷시스템은 3월 10일 오후3시, 티몬과 함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티몬 라이브'를 열고 자사의 프리미엄 블랙박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드림아이 아이언맨 에디션' 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지넷시스템의 블랙박스 브랜드인 드림아이는 23년동안 국내 자체개발, 자체생산, AS까지 원스톱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특히 이번 티몬 라이브를 통해 선보일 드림아이 아이언맨 에디션은 드림아이의 혁신적이고 최첨 단의 기술력이 집약된 블랙박스로 작년 티몬라이브 첫 방송 당시 500대의 판매고를 올릴 정도로 드림아이의 대표 블랙박스로 자리잡았다.

드림아이 아이언맨 에디션은 지넷시스템의 특허기술력이 빛나는 제품으로, 국내 최초의 와이파이 연동기술을 통해 휴대폰으로 다운받은 영상을 선명함 그대로 필요한 곳에 전송이 가능하며, 와이파이 기술력 국내 1위의 블랙박스 브랜드로 혁신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영상유실방지 시스템인 JDR 시스템을 통해 데이터 유실방지 및 사고영상누락 0%를 통해 운전자들이 안심하고 운행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였으며 전,후방 (1920x1080p)의 FullHD HDR 화질을 구현하여 야간 주행 시 빛 번짐 현상과 터널, 역광 등 다양한 조도 상황에서 깨끗하고,선명한 녹화품질을 보여주어 낮과 밤에도 최고의 화질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벤트상황에서의 스마트 빔 기술력은 드림아이의 특허기술력의 결정체로 아이언맨 에디션을 사용하는 사용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그 밖에 안전운행을 위한 ADAS 기능, 언제든 내 차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G-NET CONNECTED IoT 기능, 3.5인치의 스마트 폰과 같은 방식의 터치 스크린과 전 후방 약 150도의 넓은 화각을 자랑한다.

특히 이번 티몬라이브 방송 중, 구매한 모든 이들에게 무료장착서비스 및 차량용 공기청정기 등의 다채로운 사은품이 제공되며, 구매인증을 한 10명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과 아이언맨 키보드 패드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지넷시스템 정정준 대표는 "작년 티몬라이브를 통해 드림아이 아이언맨 에디션의 모멘텀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으며, 많은 분들의 요청에 따라 다시한번 드림아이 아이언맨 에디션 라이브 방송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이번 티몬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고객들과 소통하면서 드림아이 블랙박스만의 23년의 우수한 기술력과 특장점을 알릴 계획이며, 앞으로 새로운 쇼핑 트렌드에 맞춰 티몬라이브 뿐만 아니라 비대면으로 판매할 수 있는 채널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