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경비지도사는 두 번의 기회를 통해 확실한 합격을 설계하는 ‘1+1 합격완성반’의 신규 수험생 모집 소식을 알렸다.

에듀윌 경비지도사 ’1+1 합격완성반’은 22년 시험 일까지 수강 기간을 무료로 연장해 준다. 이밖에도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경비지도사 교육 부문 1위에 선정될 수 있었던 노하우를 통해 전략적 합격 콘텐츠로 무장했다.

일단 교재 만족도 100%를 달성한 베스트셀러 1위 교재가 있다. 경비지도사 시험 고득점 완성을 돕는 구성으로 수험생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실전 유형 대비 주요 문제, 해설특강을 통해 보다 빠른 합격을 돕는다.

합격자들의 합격 패턴을 도출한 ‘고득점 커리큘럼’도 마련됐다. 기본 개념과 과목별 주요 이론을 정리하는 ‘기본이론’, 유형별 접근 방법 및 문제 적응력을 향상하는 ‘핵심&문제풀이’, 출제 포인트를 파악하는 ‘실전 모의고사’, 개인별 실력 점검할 수 있는 ‘기출해설특강’으로 경비지도사 시험 합격을 완성한다.

취약점 파악을 위한 실전모의고사, 해설특강을 제공한다. 에듀윌 경비지도사의 실전모의고사는 실전과 동일한 문항 수, 시험 시간으로 구성해 충분한 실전 연습 환경에서 진행된다.

에듀윌 경비지도사 관계자는 "상대평가로 치러지는 2차 시험 지원도 확실하다"며 "상대평가로 치뤄지기에 개정 문제까지 반드시 확인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1+1 합격완성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경비지도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