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진부터 취업까지 활용 가능한 학위, ‘경영학’ 취득에 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원격평생교육원은 학점은행제를 운영하고, 보다 쉽게 학위 수여받는 법에 대해 제시한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온라인 수업만으로 경영학 학위 수여가 가능하고, 대학 대비 짧은 준비 기간, 저렴한 수강료로 경제적이라는 이점까지 지녔다.

운영과목은 다음과 같다. 전공필수 9과목(경영정보시스템, 경영학개론, 경제학개론, 국제경영, 마케팅원론, 생산관리, 인적자원관리, 재무관리, 회계원리)과 전공선택 12과목(경영통계학, 광고학, 리더십, 무역학개론, 사회학개론, 세법, 소비자심리학, 심리학개론, 원가관리회계1, 인간관계론, 인력개발과활용, 중급재무회계1)이 시행된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이수율 96.9%(*2019년 종강한 학기 중 모든 평가항목 정상 참여자 기준)라는 수치를 보유했다. 이러한 압도적인 수치를 보유한 데는 몇 가지 이유가 존재한다. 학습자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해 학습 방향과 목표를 설정하도록 돕고, 학습 진도 관리, 학습자별 맞춤 전문 컨설팅, 학습자 문의 응대 등의 시스템이 있기에 가능했다.

학습자 편의 최우선 시스템도 주목할 만하다. 모든 학사일정을 문자서비스로 알림 발송하는 ‘학습문자서비스’, 전 과목 모바일 수강, 학습설계, 진도관리 등을 돕는 전문상담사가 배치돼 있다.

경영학 학점은행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무료 상담신청도 받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