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인공지능 분석 시스템, 주식 종목 추천 부문 " VIP 3일 무료체험 서비스" 진행

은행 예금이 제로금리에 가까워지면서 과거와는 달리 예·적금만으로 자산을 축적하기가 어려워졌다. 이 때문에 젊은 층들은 투자와 재테크에 관심을 기울여 주식에 대한 인식이나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이 주식에 대해 제대로 알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 섣불리 접근했다가 낭패를 보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가운데, '마이더스 경제연구소'가 사람들에게 올바른 투자를 보조해주기 위해 실시간 AI주식시장 분석 서비스를 제공해 눈길을 끈다.

마이더스 경제연구소의 주식 전문가들은 주식정보의 정확도를 높이고자 종목별 맞춤 트레이딩 시스템을 도입하는 한편, 실시간 주식시황 및 각종 투자정보 및 일일시황을 카카오톡 및 문자로 안내하는 서비스는 제공하고 있다.

특히, 주요 플랫폼에서 실시간 증권방송과 SNS에서 소통을 통해 신속하고 명확한 주식 정보를 회원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이처럼 마이더스 경제연구소는 증권사와 투자전문가 출신 애널리스트의 상위 1%의 정보력과 인공지능AI시스템에 의한 실시간 증권 데이터 분석을 통해 더욱 정확한 정보력으로 폭 넓은 선택을 할 수 있게끔 보조해주고 있다.

한편 마이더스 경제연구소는 특화된 서비스와 시스템은 2019년도 2020년도 헤럴드가 주관하는 브랜드 증권 정보 관련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으로 이어졌다.

관계자는 “최근 들어 주식에 대한 관심도가 굉장히 높아지게 되면서 주식을 하는 연령대도 굉장히 낮아지고 있는데, 마이더스 경제연구소에서는 개인투자자들의 안전한 투자를 위해 'VIP 3일 무료체험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라며 재테크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더스 경제연구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