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하드 사이트 ‘파일썬’이 유인나, 김강우, 유연석, 이연희, 이동휘, 수영 등이 주연으로 출연한 영화 ‘새해전야’의 다운로드 및 스트리밍 다시보기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일 전했다.

파일썬을 통해 다운로드 및 스트리밍으로 공개되는 영화 ‘새해전야’는 4커플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다.

신변보호 업무를 떠 맡게 된 이혼 4년 차 자.만.추 형사 ‘지호’(김강우)와 이혼 소송 중 신변보호를 요청한 완벽주의 재활 트레이너 ‘효영’(유인나)을 비롯해 커플과 현타와 함께 찾아온 번아웃에 아르헨티나로 도망친 현지 와인 배달원 ‘재헌’(유연석)과 일방적인 남친의 이별통보에 무작정 아르헨티나로 떠난 스키장 비정규직 ‘진아’(이연희)가 등장한다.

또, 사기를 당해 결혼 자금 탈탈 털린 여행사 대표 ‘용찬’(이동휘)과 결혼을 앞두고 한국지사로 발령받아 온 대륙의 예비 신부 ‘야오린’(천두링) 그리고 하나뿐인 남동생 국제결혼에 심란한 동생 바라기 예비 시누이 ‘용미’(염혜란) 커플과 세상의 편견에 부딪혀 오랜 연인에게 미안한 패럴림픽 국가대표 ‘래환’(유태오) 사랑 앞에 어떤 장애도 없다고 믿는 씩씩한 긍정퀸 원예사 ‘오월’(최수영)이 등장한다.

한편 웹하드 사이트 '파일썬(Filesun)'은 모든 영상을 초고화질로 서비스 중에 있으며 영화 외에도 드라마 다시보기, 예능 다시보기, 시사/다큐멘터리, 최신 애니메이션, 만화책, 웹툰, 음악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