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근주민' 수비드 통닭, '정글의 법칙 in 북마리아나' 출연진 치킨 먹방 통해 소개

'인근주민' 수비드 통닭, '정글의 법칙 in 북마리아나' 출연진 치킨 먹방 통해 소개

지난 2월 1일(금)에 방영된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북마리아나'에서 출연진들의 치킨 먹방이 전파를 타면서, 먹방 메뉴로 등장한 '인근주민'의 수비드 통닭 메뉴들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정글의 법칙 in 북마리아나' 편에서는 지상렬과 김윤상 SBS 아나운서가 후반전 멤버로 참여, 정글로 떠나기 전 마지막 식사를 위해 치킨 먹방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들이 마지막 만찬으로 선택한 메뉴는 수비드 통닭 전문 브랜드 인근주민의 대표 메뉴로 자리매김 중인 '폭탄통닭'과 '퐁듀통닭'으로, 맛깔스러운 통닭의 모습과 출연진들의 먹방에 '수비드 통닭'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다.
 
'폭탄통닭'은 쫄깃한 폭탄 도우 속에서 매콤한 토마토소스와 베이컨, 페퍼로니, 모차렐라 치즈가 함께 섞여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독특한 식감과 맛을 선사한다. 또한 '퐁듀통닭'은 수비드 통닭을 생크림소스, 모차렐라 치즈, 스파게티의 조합으로 조리하여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퓨전 메뉴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인근주민의 모든 통닭은 식재료를 진공에서 저온으로 오랜 시간에 걸쳐 익혀내는 조리법인 '수비드 공법'으로 조리되어 영양소의 파괴를 최소화하고 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인근주민의 수비드 통닭 메뉴들은 통닭을 68℃의 저온으로 6시간 동안 수비드 조리한 뒤, 540℃의 초고온에서 6분간 씨어링으로 육즙을 모두 가두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이 일품이다.
 
또한 천연식 재료를 사용하고 건강하고 정직한 100% 천연 염지법을 통해 조리하며 매장 내 모든 치즈는 100% 자연산 치즈만을 취급한다. 이와 더불어 풍미를 더해주는 홈메이드 소스들은 각 매장의 셰프들이 직접 관리하고 있다.
 
한편 인근주민에서는 '폭탄통닭'과 '퐁듀통닭' 외에도 ▲매운카레통닭 ▲얼큰통닭 ▲이태리통닭 ▲레드불통닭 ▲파마늘통닭 등의 다채로운 통닭 메뉴를 만날 수 있다.
 
매장에서는 이와 함께 '부채살스테이크', '허니리코타치즈피자', '로제고기피자' 등의 메뉴와 '마늘빵', '간장계란밥', '마약 옥수수', '감자튀김', '감바스' 등의 다양한 사이드 메뉴 또한 준비되어 있다.
 
인근주민은 앞서 많은 방송에서 맛집으로 소개된 바 있으며 강남 본점을 비롯해 인천, 경기, 대전, 전주,  울산, 광주, 부산 등 전국에 4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성공적인 가맹점 운영을 위해 체계적인 가맹점 개설 전략을 마련하고 간소화된 운영 절차,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메뉴, 차별화된 아이템 등의 강점으로 프랜차이즈 확장에 적극 나서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