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가라인, 구인구직코너 신설…실시간 모니터링으로 직거래 안전성 높여

부동산 중개업자 없이 당사자들끼리 거래하는 부동산 직거래가 증가하고 있다. 부동산 직거래는 부동산 소유자와 수요자가 일대일 방식으로 거래를 해서 중개 수수료를 절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러한 장점으로 원룸 등 작은 규모에서 주로 진행되던 부동산 직거래가 최근에는 아파트나 상가 매매 시장까지 영역이 확장되는 추세다.

이에 상가직거래/구인구직 전문사이트 '상가라인'이 홈페이지를 리뉴얼해 주목 받고 있다. 상가라인은 최근 상가, 점포, 가게 직거래 이용자들이 쉽게 매물을 찾고 등록할 수 있도록 최신 UI/UX를 반영하여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복잡한 매물 정보를 간단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보여줘서, 상가라인 이용자들의 만족감이 높다는 후문이다.

상가라인에서는 상가 매매, 점포 임대, 건물 매매, 매장 매매, 병원 임대, 요양원 매매, 요양병원 매매, 공장 임대, 창고 임대, 펜션 매매 직거래, 모텔 임대 직거래, 학원 매매직 거래, 프랜차이즈 양도 및 양수 등 다양한 상가 직거래가 가능하다.

특히, 최근 휴게음식업 분야에서는 식당, 음식점, 분식집, 커피숍, 키즈카페, 베이커리, 제과점, 치킨집, 호프집, 카페 등에서 온라인 직거래가 활발한 추세다. 오락 스포츠 분야에서는 당구장, 노래방, PC방, 스크린골프장, 골프연습장, 헬스장, 휘트니스 등 직거래 및 창업이 활발하다.

또한 슈퍼, 마트, 카센터, 세차장, 편의점, 미용실, 네일샵, 피부관리실, 자동차 정비 공장 등 서비스, 미용, 정비 분야 매도까지 온라인 부동산 직거래는 보다 폭넓은 영역으로 확산되어가고 있다. 학원, 공장, 창고, 병원, 사무실, 독서실, 고시원, 약국, 바, 모던바, 와인바, 프랜차이즈 매장들도 온라인 직거래를 통해 손쉽게 임대 및 매매를 하고 있다.

상가라인은 ‘중개회원존’을 운영하여, 부동산 중개업소 서비스를 받고 싶은 고객에게 전문화된 중개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분양 현장에서 손쉽게 구인 및 구직활동을 할 수 있도록 상가라인 구인구직코너를 신설했다. 분양상담사, 분양사, 분양팀장과 팀원, 영업사원, 대행사, 중개보조원, 부동산 실장 등 인력이 필요할 때 상가라인 구인구직코너를 이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상가라인 관계자는 “상가라인은 나날이 변화하는 직거래 형태에 발 빠르게 대응하는 부동산 직거래 전문사이트로 입소문이 나면서 이용자가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앞으로도 주기적인 데이터베이스 점검과 실시간 모니터링 및 고객센터 상담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업체는 안전한 부동산 직거래 5가지 포인트, 상가 점포 임대차 계약 시 필수 체크사항 등을 알려주는 캠페인을 진행하며 직거래 안전시스템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상가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