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패션뷰티모델협회, 2018 미스·미시즈월드패션뷰티모델선발대회 개최

 

월드패션뷰티모델협회, 2018 미스·미시즈월드패션뷰티모델선발대회 개최

[그린데일리 = 한진경 기자] 월드패션뷰티모델협회(신희나 이사장)가 주관하는 ‘2018 미스·미시즈 월드패션뷰티모델대회’가 오는 12월 19일5시 호텔프리마에서 성대하게 치러진다.

월드패션뷰티모델협회는 연령대와 성별에 상관없이 아름다움을 추구하고자 하는 다양한 세대의 모델들을 선발하고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들이 패션 및 뷰티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쟁력을 갖춰서 일자리 창출을 이룰수 있게 도움을 주고자 설립한 비영리 단체이다.
 
 ‘2018미스 미시즈 패션뷰티 모델선발대회’는 패션과 뷰티에 관심있는 미스모델에서부터 미즈모델 주부모델 시니어모델 까지 나이제한 없이 참가 가능하다.

대회 예선은 서류합격자에 한해 오는 12월10일 오후 1시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펼쳐지며    메이킹 영상 제작을 위해 인텨뷰를 할 예정이며 카메라 테스트와 개별 자기소개 및 장기자랑 워킹을 통해 자기 자신의 개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예선에서 통과한 모델은 오는 12월 19일 오후 5시에 호텔 프리마그랜드 볼룸에서 본선 무대에 나서게 된다. 대회 수상자에게 주어지는 특전은 대회 전체 1등에게는 대상과 함께 600만원 상당의 장학혜택이 지원되고 아울러 진 선 미 수상자에게는 각각 400만원 상당의 혜택이 지원되고 세대별로 나뉘어 각각 최우수상 및 협찬자상이 수여된다.
 
대회 본선 출전자 및 참가자 전원에게 월드패션뷰티모델 정회원증 발급과  후원사 및 협찬사 전속 광고 모델로 활동이 가능하며 국내외 브랜드 행사 패션쇼 및 CF광고모델, 지면모델, 방송 및 에이전시 홍보에도 캐스팅 될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이 외에도 월드패션뷰티모델협회 및 월드교육협회 홍보대사로 활동 할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대회에 관심이 있고 참가를 희망하는 20세이상의 미스 미즈 모델들은 월드패션뷰티모델협회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참가신청서의 양식에 맞게 작성하여 접수하면 된다.

이번대회는 월드패션뷰티모델대회 조직위원회와 (사)미래공유포럼이 주최하며 월드패션뷰티모델협회▪월드모델교육협회▪월드모델아카데미 (사)한중문예진흥원 (재)국제모델협회가 주관사로 나선다.

후원사로는(사)미래공유포럼리더스아카데미/사)한중문예진흥원/(주)대우패션그룹/(재)국제모델협회/(재)세계한류문화예술교류총연맹/한국의류협회/(주)에비수/아시아문예진흥원/한국전통문화콘텐츠정책연구원/SKYD엔터테인먼트/아시아문예일보 GDNtv886 이며 협찬사는(주)남정ENG/(주)에이원이쌀눈/코앤코코리아/(주)김가네/(주)씨티유진아이디/클레르메티칼그룹/디엔시/시사매거진/(주)케이원건설/경성주류/젠요가/(주)씨타유진아이디/(주)송원도시건축연구소/(주)월아이텍/(주)신세계건설/ASG&PARTNERS/더타임즈/더에코컴퍼니/(주)미디어아라리/월드스포선볼링센터/김동식스튜디오/동아방송대학교(예술학부)/한국방송고전머리전문가협회/미코드레스/힐링안과/(주)벨라랩/착한친환경화장품라홍/바니찌웨딩그룹/STARN뉴스/(주)밀탑/뉴스킨/웨딩피에스타귀족/뉴시티프리엄건설/영무건설이다.

한진경 기자 (hjk@greendaily.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