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교육 전문 기업 박문각은 부산 진출 2년 만에 서면 1, 2관에 이은 ‘동래 스파르타 학습센터’를 추가 오픈하고, 이달 13일부터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고 31일 밝혔다.

새롭게 오픈된 부산 ‘동래 스파르타 학습센터’는 공무원 수험 교육의 메카 노량진에서 검증된 학습관리 시스템과 수험 최적화 전용 학습공간을 제공한다. 박문각 측은 부산 지역 수험생들이 보여준 기존 서면 학습센터의 호응을 이어가게 될 것이라 전망했다.

더불어 9•7급 공무원은 물론 경찰, 소방, 임용, 전문자격 등 다양한 분야의 수험 준비가 가능하도록 학원 실강 강의를 온라인을 통해 학습할 수 있는 다양한 수험 카테고리의 박문각 올패스 상품 제공을 계획하고 있다,

이외에도 박문각 1타 교수진과 함께할 수 있는 정례적인 특강과 수험생들이 많은 어려움을 토로하는 영어 과목의 집중 클래스 제공을 통해 학습센터 수강생에게도 박문각의 합격 노하우를 빠짐없이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정책들이 준비되고 있다.

박문각 부산고시학원 관계자는 “지역 수험생들의 열성적 성원에 힘입어 서면에 이어 동래에서도 박문각 학습센터를 추가 오픈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적극적인 학습 콘텐츠 개발과 다양한 커리큘럼 기획을 통해 부산지역 수험생들의 합격을 이끌어가겠다”라고 전했다.

박문각 부산 ‘동래 스파르타 학습센터’는 동래구 충렬대로 207 대동빌딩 6층과 9층에서 만날 수 있으며, 부산 지하철 4호선 수안역 1번 출구에서 1분 거리에서 위치해 있다.

기타 수강 문의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박문각 부산 동래 스파르타 학습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