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JTBC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김명수가 모델로 활동하는 무자극 화장품 브랜드 ‘랩노’에서 6월 한 달간 고객 감사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인피니트 엘(김명수)이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 후 온라인 매출이 크게 증가하고 오프라인 입점 및 해외 판매 문의가 늘고 있는 상황에 지난 21일에 첫 방송 된 ‘미스 함무라비’ 드라마 역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어 앞으로 배우 김명수의 활동이 랩노 브랜드 성장에도 좋은 영향을 끼칠 것으로 기대된다.

배우 김명수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랩노는 ‘좋은 것만 남기는 화장품 연구소’라는 슬로건으로 화장품 속 유해성분이 ‘0’이 되기 위해 거듭 연구하는 화장품 브랜드로, 2016년 11월에 런칭을 하여 단기간에 소비자들 사이에서 착한 화장품으로 등극했다.

전 성분을 매우 깐깐하게 따지면서 EWG저자극으로만 구성된 제품들로 엄마와 아기 모두 안심하고 믿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랩노 시칼로에 선밀크는 피현정 디렉터파이의 추천으로 PEG(폴리에틸렌글라이콜)와 알레르기 주의성분이 없고 SPF50+ PA++++등급으로 뛰어난 자외선 차단 효과뿐 아니라, 손상된 피부를 재생시켜주는 병풀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하고, 알로에성분으로 과열된 피부를 즉각 진정시키고 보호까지 한다.

피현정 디렉터파이는 보통 무기자차 선크림의 사용감은 뻑뻑한 데 반해 랩노 선밀크는 혼합자차와 비슷한 사용감이 느껴진다고 전했다.

착한 화장품으로 입소문을 타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랩노’ 브랜드는 6월 프로모션으로 민감성 피부를 위한 메이크업 제품 25% 할인, 선제품 최대 30% 할인한 제품 구매 시 시칼로에 마스크 1장과 랩노 매쉬망 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뿐만 아니라, 이데베논 세럼, 크림, 마스크팩 구매 시 이데베논 마스크팩을 추가로 더 증정하고 있다. 이 외에도 세라마이드 앰플, 아미노 프레쉬 플루이드, 수딩젤, 시칼로에 마스크팩 등 다양한 품목들을 6월 한 달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랩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