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금융이 제29회 AT 자격시험 직후 FAT 1급, FAT 2급, TAT 2급 가답안과 1:1 부분점수 문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AT 자격시험은 한국공인회계사회 주관으로 실시되는 국가공인 회계/세무 실무자격 시험이다. 기업의 96%가 사용하는 회계/세무 실무프로그램, '더존 스마트A'의 회계 및 세무 처리 능력을 인증하는 자격시험으로, FAT 자격시험 1, 2급과 TAT 자격시험 1, 2급이 있다. 제29회 FAT/TAT 시험일정은 6월 9일(토)로 예정되어 있다.

해커스 금융에서는 FAT 1급, FAT 2급, TAT 2급의 필기/실기 가답안을 확인할 수 있다. 시험 직후 해커스 AT 자격시험 전임 교수인 임승택, 이효진 교수가 직접 도출한 검증된 답안을 제공할 예정이다. 나아가 임승택, 임효진 교수에게 1:1로 부분점수를 문의할 수 있는 자유게시판도 운영될 예정이다. 전임교수에게 직접 듣는 신뢰도 높은 답변을 통해 궁금증을 명쾌하게 해결할 수 있고, 보다 정확하게 가채점 하며 다음 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

해커스 금융은 가답안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금융 자격증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만 해도 AT 자격시험 강의, 전산세무회계 강의, 재경관리사 강의 수강료 2만 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설문조사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해커스 금융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에서 설문조사에 참여할 수 있다. 자격증을 취득한 후, 본인이 응시한 시험보다 상위 레벨의 AT 자격시험을 준비하거나, 비슷한 유형의 전산세무회계 시험을 함께 학습하거나, 회계분야 전문가 자격증인 재경관리사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할인쿠폰을 통해 지원하는 것이다.

해커스 금융은 ‘가답안 문자알리미 서비스’를 운영하여 신속하고 편리하게 AT 자격시험 가답안을 확인하도록 도와준다. 해당 서비스 신청자는 해커스 금융의 가답안이 업데이트되는 즉시 문자를 받아 빠르게 가답안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최근 해커스 금융은 AT 자격시험 네이버 검색 수에서 1위를 2위 학원과 약 2.6배 차이를 보인 바 있다. 2017년 3월부터 2018년 2월까지 네이버 검색광고 관리시스템 월간 조회수 기준이며, 검색어를 '업체명AT' 같은 형태로 하여 검색 수를 비교한 결과다.

이종민 기자 (jongmin1@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