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 어썸제이 필라테스, 가정의달 기념 이벤트 진행

목동 어썸제이 필라테스, 가정의달 기념 이벤트 진행

필라테스 전문 센터 어썸제이 필라테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개월 등록 시 1개월 추가, 4개월 등록 시 2개월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기간 연장을 중심으로 현금 결제 시 5% 할인, 6개월 이상 등록시 필라테스 양말 증정(토삭스 26,000원 상당)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마감 시 조기 종료 된다.

그 밖에 등록하는 회원 모두에게 샤워 용품, 바디케어 용품 무료 사용, 테이크아웃 커피, 인바디 검사, 주차 무료 등의 풍성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목동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어썸제이 필라테스는 명품관에 버금가는 넓은 휴게공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는 물론 1:1 개인레슨, 목동에서 유일하게 4대 기구를 모두 사용하는 1:5 기구필라테스, 소도구 매트 필라테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끌어내고 있다.

여기에 철저히 메뉴얼화 된 회원관리 시스템을 바탕으로 출석 시마다 부여되는 현금 포인트를 통해 제휴된 토삭스, 뮬라웨어, 음료수 등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하고 있어 회원들에게 운동에 대한 적극적인 동기까지 부여하고 있다.

강사 역시 직원제 강사가 아닌 경력이 많고 스펙이 화려한 프리랜서 강사를 통해 남다른 퀄리티와 높은 수준의 수업을 회원들에게 제공한다.

어썸제이 필라테스 관계자는 "최근 미디어를 통해 연예인들이 필라테스로 몸매를 관리하는 모습이 자주 노출되며 더욱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5월 가정의달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필라테스와 본 센터를 향한 관심에 대해 보답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어썸제이 필라테스 이용과 가정의 달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민선 기자 (mskang@greendaily.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