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수 구매 고객 대상으로 최저가 보장할인 제공

이달 28일부터 29일까지, 롯데 하이마트 백석점에서 ‘일산 W웨딩페어 웨딩박람회’가 열린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결혼에 필요한 다양한 항목을 웨딩 계약으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혼수에 필요한 다양한 물품들을 특별 프로모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모든 방문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것은 물론 가격대별로도 주방용품이 제공된다. 여기에 혼수고객 단독 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500만원 이상 구매하면 롯데상품권 15만원과 오븐밀폐용기 등을 함께 받는다. 브랜드별로도 사은품 증정 행사가 이어진다. 그 외에도 특별가에 포인트, 상품권 캐시백, 2배 사은품을 얹어주는 이벤트도 실시하니 본인이 원하는 매장에 해당 혜택을 요청하면 된다. 뿐만 아니라 제휴 카드 결제 시 단독 최대 100만원 추가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으니 결제 전 문의는 필수다.

예물과 한복도 최대 40%까지 할인된다. 정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다이아몬드 금액대별 이벤트와 본차이나 한식기 2인 10벌 세트, 수저 5벌 세트 증정 행사도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웨딩박람회에서 허니문 상품을 계약하면 최대 150만원 할인 혜택에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다. 국내 허니문여행사로는 최대 혜택인 12억 5천만원 상당의 배상보증보험과 2억원짜리 여행자보험이 허니문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으며, 사은품은 화물용 캐리어, 키친툴 6종, 2인 그릇세트, 물방울 가습기, 홈 믹서기 중 하나를 택할 수 있다.

‘일산 W웨딩페어 박람회’에 방문하려면 사전예약을 하는 게 좋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당일 선착순 선물과 전원 증정 선물을 받을 수 있고 롯데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VIP쿠폰북까지 챙길 수 있다. 동반 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신청은 신랑, 신부 중 한 사람만 해도 된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