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기업 정관장이 알파프로젝트 ‘육갑전쟁’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육갑전쟁은 육체의 갑(甲)을 선별하는 핫한 이벤트로 본인계정의 SNS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자신의 건강함을 표현할 수 있는 SNS 콘텐츠를 필수 해시태그(#알파프로젝트, #육갑전쟁)와 함께 삽입하면 된다.

콘텐츠는 사진, 동영상, 텍스트 등에 관계 없이 자유롭게 게재할 수 있으며, 육갑전쟁 페이스북 페이지의 이벤트 게시글에 자신의 건강을 자랑하는 댓글을 필수 해시태그 (#알파프로젝트 #육갑전쟁)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뿐만 아니라 본인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는 방법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자신의 건강한 육체미를 과시한 당첨자에겐 다양한 상품 혜택이 돌아간다. 먼저 1등(3명)에게는 25만원 상당의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풀세트를 선물하며 △2등(10명)에게는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3종 △3등에게는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1종 △4등(5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부상으로 제공된다.

정관장 관계자는 "이벤트 참여 시 좋아요 수, 공유가 많은 참가자이거나 덧글 내 해시태그로 친구를 소환하면 당첨될 확률이 높아진다. 누리꾼들의 다양하고 참신한 게시물이 계속 이어졌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한편 육갑전쟁 이벤트에 개그맨 고장환이 참여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그는 영상으로 바나나, 호두, 김 등을 자신의 건강한 팔뚝으로 접어 으깨는 영상을 삽입해 많은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