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배우 송강을 발탁해 화제가 된 피자알볼로는 배우 송강과의 시작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자알볼로는 총 2가지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모델 송강의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와 포스터는 5월 21일부터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매장 상황에 따라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첫 번째는 전국 피자알볼로에서 피자를 구매할 시 주문 1건당 총 6종의 송강의 포토카드 중 1장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두번째는 피자알볼로의 인기 메뉴인 ‘꿈을피자’를 포장 주문하면 피자알볼로의 새 얼굴 배우 송강 포스터를 증정한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피자알볼로와 배우 송강의 만남에 많은 관심 가져 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굿즈를 제작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송강의 활기 넘치고 신선한 매력이 다양하게 담긴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창업경영신문에 따르면, 2021년 피자 프랜차이즈 가맹점 수익성을 순위에서 80점을 받아 3위를 차지하며 업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2위는 90점을 받은 유병재를 내세운 피자파는집, 1위는 올해 5월부터 배우 서장훈 재계약 한 피자나라치킨공주, 올해 2월 가수 아이유와 전속 계약한 반올림피자샵, 임영웅과 손잡은 청년피자, 여진구의 네오피자가 100점을 받아 함께 1위에 올랐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