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건설이 선보이는 명품 고급전원주택 단지 ‘김포 포레스트힐’이 그랜드 오픈 소식을 전했다.

김포시 하성면 전류리에 들어서는 ‘포레스트힐’은 도심 접근성과 쾌적한 자연환경을 모두 만족하는 100% 맞춤식 대단지 타운하우스이다.

70세대 이상의 대단지로 구성되며, 봉성산 숲세권과 파노라마 한강뷰를 누릴 수 있는 특급 주거환경을 갖추고 있다. 높은 층고의 수직형 구조와 실내 중정 및 테라스 등 유럽형 타운하우스의 면모를 갖추고 있으며, 프라이빗한 공간과 세대별 전용 주차장 등 개인 맞춤식 주거 공간을 선사한다.

입지조건도 우수하다. 일산대교 및 운양역에서 차량으로 10분이면 이동이 가능하고, 인근의 전류리 포구 및 파주와 연결되는 고속도로가 계획 중이어서 도심 접근성도 점차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풍부한 생활 인프라로 유명한 김포의 신흥 부촌인 운양동, 장기동, 한강늘품마을 등과 불과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일산 주요 지역과 거리도 가까워 도심의 풍부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계획관리지역이어서 인근 자연녹지에 지은 김포타운하우스보다 건폐율이 높다”라며, “최근들어 마당이 있는 전원생활을 꿈꾸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다. 전원주택의 단점을 보완하는 도심 근거리 타운하우스를 찾는 분들에게 가장 최선의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주건설은 고급 프리미엄 주택모델을 연이어 발표한 종합건설사로 건축주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주는 등 전원주택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