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1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기초강의 0원’ 이벤트를 마련해서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 신규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일로부터 7일동안 무료 수강 가능하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강의’는 자격증 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수험생에게 공부 방법과 학습 포인트를 제시하고, 동차합격할 수 있도록 과목별 필수 개념을 익히는데 유리하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각 과목별 연계학습이 가능하고 쉬운 동차합격을 만들 수 있다. 특히, 학습방법과 학습포인트, 필수 개념들을 한 번에 익힐 수 있다.

공인중개사 기초이론은 합격에 필요한 필승 노하우 중 하나로 합격생 김 씨는 “기초를 탄탄하게 다졌던 힘이 준반 후부터 제대로 발휘되었다”라며, “부동산학개론은 항상 70점대를 유지하여 정말 든든한 지원군이자 희망이었다”라고 말했을 정도로 기초이론은 중요하다.

이번 과정에서 제공되는 과목은 공인중개사 1차시험 과목인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2차시험인 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 공법,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 등 에듀윌 기초강의 전부다.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밖에도 에듀윌 공인중개사에서 합격한 수많은 합격생들이 검증하고 업계 최고의 일타강사 교수진과 온라인서점 공인중개사 부문 80개월(6년 8개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에듀윌 자체제작 교재를 통해 수험생은 빠르게 학습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개인별 상황에 맞춰 단기합격 할 수 있는 합격 커리리큘럼은 수 많은 수험생을 합격으로 이끌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