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공무원 필기시험 정답, 에듀윌 소방에서 가장 빠르게 확인하세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소방이 금일 진행된 2021 소방공무원 시험일정에서 정답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소방공무원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 중이다. 시험장소에 상관없이 시험시간 이후 바로 확인이 가능해 화제다.

에듀윌 소방 관계자는 “2022년까지 소방공무원 확대 채용 계획이 잡혀있는 만큼 올해와 내년 소방공무원 시험에 높은 경쟁률이 예상된다”고 말하며 “실제로 금일 필기시험이 진행된 소방공무원 시험에도 총 4만 7천7백여명의 원서가 접수돼 화제가 됐는데, 안정적인 연봉 및 복지 덕분인 것 같다”고 설명했다.

시험과목인 2021 소방공무원 필기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이라면, 에듀윌 소방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이용해 가장 빠르게 소방공무원 시험 답을 확인할 수 있다. PC는 물론 모바일을 이용해 쉽고 빠른 채점이 가능한 점이 에듀윌 소방 ‘합격예측 풀서비스’의 강점이다. 더불어 에듀윌 소방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작년 소방 서울지역 공채(남자 기준) 실제 합격선을 99% 정확도로 예측하는 등 높은 정확도를 자랑한다.

이외 참여자들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소방공무원 실시간 합격 가능성 예측이 가능하고,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소방공무원 교육 1위 에듀윌 소방 전문교수진의 시험 총평&해설 강의 또한 무료로 제공 중이다.

에듀윌 소방의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이용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방 전용 체력특강과 면접 현장 강의 수강 할인권, 추첨을 통한 간식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에듀윌 소방이 운영하는 ‘합격예측 풀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서비스 이용은 에듀윌 소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