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취업은 LG그룹 취업 준비 중인 취준생들을 위한 신속한 합격을 지원하는 ‘LG 단기패스’의 모집 소식을 밝혔다.

자소서, 인적성, 면접 등 모든 전형을 한번에 대비하는 플랜을 위주로 ‘LG 단기패스’는 LG 인적성 출제 유형을 완벽히 분석했다.

언어이해, 언어추론, 수리력, 도형추리, 도식적 추리 등의 쉬운 이해를 유도한다. 실제 LG 기출을 기반으로 합격 프로세스를 마련했기에, 인적성 분석, 유형 이론, 실전 문제풀이 순으로 합격에 점차 가까워진다.

LG 취업 전문 교수진은 취준생들을 서류 및 면접, 인적성 언어, 인적성 추리, 인적성 수리 등 전 분야를 대비하도록 체계적인 강의 내용으로 무장했다.

‘LG 단기패스’는 수험생의 부담을 덜기 위한 다양한 무료혜택도 마련했다. 우선 24만원 상당의 22대 기업 모의고사와 대기업 인적성 강좌 제공과, 취업스펙 진단 평가 제공을 통해 맞춤형 취업 전략을 전한다.

또 수포자를 위한 기초 수리 자료집과 해설 강의를 제공하며, LG 도형 신유형 기출변형 문제와 해설, 면접 자료집 등도 제공한다.

에듀윌 취업 ‘LG 단기패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