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소방설비기사가 마련한 ‘6개월 단기합격반’이 신규 강의를 전격 업데이트 하고 있다.

에듀윌 소방설비기사 ‘6개월 단기합격반’의 특징은 합격전문교수진, 새로워진 커리큘럼, 실전 모의고사 등을 통해 합격을 완성한다는 점이다. 더욱 합격률을 올리기 위해 해당 강의는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강의들을 새롭게 업데이트하고 있다.

에듀윌 소방설비기사 시험은 전기분야 78%, 기계분야 74%의 인원이 6개월 동안 수험생활로 합격을 했을 정도로 많은 인원이 단 기간 내 합격의 꿈을 이뤘다.

해당 과정과 함께하는 커리큘럼도 신 유형 문제 응용과 전공 시험 대비 컨텐츠를 보강하는 등 강화됐다. 필기는 입문특강, 기초이론, 기본이론, 문제풀이, 핵심정리, 기출해설로 이어진다. 실기는 기본이론&문제풀이, 핵심이론, 기출해설로 더욱 합격을 완성한다.

제공되는 모의고사&해설특강은 실제 시험과 같은 환경에서 실시되기에 수험생은 더욱 확실한 실전대비를 할 수 있다.

더욱 확실한 수험 환경 조성을 위해 에듀윌 소방설비기사 ‘6개월 단기합격반’은 교수님의 답변을 직접들을 수 있는 ‘1:1 학습 Q&A 서비스’를 비롯해 내 손 안의 강의실, 초고화질 동영상 강의, PC무료점검 서비스, 1:1원격 기술지원 등도 병행한다.

에듀윌 소방설비기사 ‘6개월 단기합격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