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가 직접 출간한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 수험서가 3월 1주 꾸준한 베스트셀러 1위를 유지 중이다.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은 온라인서점 예스24 3월 1주 공인중개사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수성하고 있다. 그 비결로 지목된 것은 10년 간 출제된 문제 비중과 출제경향 분석을 통해 완성도다.

앞서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서 시리즈는 체계성이 돋보이는 구성과 이론에 대한 쉬운 이해를 도와 78개월 간 꾸준한 베스트셀러 1위를 유지하고 있다.

꾸준히 1위를 지키고 있는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은 본격적인 시험 경향 파악을 위한 ‘기출 문제’를 실어 실용도를 더욱 올렸다.

최신 개정법령을 반영한 문제와 해설로도 기출 완벽 정복을 유도해 초시생과 재수생 모두에게 쓰임새가 좋다. 초시생에게는 실제 시험에 출제되는 문제의 포인트를 짚도록 하고, 재수생은 최신 출제 경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현행 시험 내용 중 법령이 개정된 부분에 맞춰 시험 문제도 변경됐으며 기본서 진도에 맞춘 ‘단원 별’ 구성으로 기본서와 연계학습 또한 효율적이다.

부록으로 특별 제공되는 ‘한장끝장 맞춤별 맞춤부록’은 과목 별 필수 개념만 압축해 언제 어디에서나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빈출지문 정리노트를 통해 기출 문제의 핵심만 신속히 정리하는 것도 유용하며, 제 31회 기출 문제를 통해 실전감각을 더욱 높여준다.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은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찾을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