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운영하는 독한 에듀윌 공무원 대방학원이 3월 15일 합격을 위한 다양한 강의 서비스를 개강한다.

독한 에듀윌 공무원 대방학원은 1위 베스트셀러 교수 등 검증된 콘텐츠와 체계적인 학습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에듀윌이 직접 운영하는 직영학원이다. 독한 에듀윌 공무원 대방학원은 현재 3월 15일 강의 개강을 앞두고 다양한 강의 커리큘럼을 소개, 수험생들을 모집하고 있다.

먼저 2022년 최종 합격까지 수강이 가능한 ‘2020 1+1 평생패스’가 있다. 해당 강의는 기본이론과 압축이론, 단원별 문제풀이까지 공무원 수험 준비에 필요한 모든 강의를 2022년 6월까지 제공하는 독한 에듀윌 공무원 대방학원의 인기 강좌다. 이어 ‘2021 평생패스’와 ‘2021 단기패스’, ‘2021 문풀패스’를 포함해 총 6개 강좌가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독한 에듀윌 공무원 대방학원 관계자는 “3월 15일 강의 대개강을 앞두고 수험생을 모집 중”이라고 말하며 “다양한 강의 프로그램이 있는 만큼, 수험생들의 목표와 학습 단계에 따라 선택 수강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3월 15일 개강을 앞둔 독한 에듀윌 공무원 대방학원 강의 정보에 대한 자세한 확인 및 수강신청은 독한 에듀윌 공무원 대방학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