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공무원 수험생이라면 에듀윌 경찰에서 수강료 최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경찰이 3월 8일(월)까지 ‘도전하는 경시생 응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에듀윌 경찰 관계자는 “누구나 조건 없이 최대 수강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라고 말하며 “2021년 혹은 2022년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경시생이라면 이번 할인 혜택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말했다.

에듀윌 경찰이 3월 8일(월)까지 진행하는 ‘도전하는 경시생 응원 할인 이벤트’에 참여하면 누구나 15만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경찰공무원 시험 응시생과 타사 강의 수강생에게는 30% 할인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제공된 강의 할인 쿠폰은 3월 8일(월)까지 사용할 수 있다.

‘도전하는 경시생 응원 할인 이벤트’를 통해 제공된 쿠폰으로 수험생들은 ‘독한경찰 평생패스’, ‘해양경찰 평생패스’, ‘해양경찰 연간패스’, ‘2022 경찰 확대채용패스’ 총 4개 강의를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경찰이 진행하는 ‘도전하는 경시생 응원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참여는 에듀윌 경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