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첫째 주 주택관리사 부문 베스트셀러 순위 역시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재가 독차지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주택관리사의 교재 시리즈가 온라인서점 예스24 3월 첫째 주 주택관리사 부문 베스트셀러 순위에서 1~6위를 차지했다. 10위까지 범위를 넓혀봐도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재 시리즈가 9권이나 돼 눈길을 끈다.

3월 첫째 주 주택관리사 부문 베스트셀러 1위는 ‘2021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출제가능 문제집 회계원리’가 차지했다. 이어 ‘2021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출제가능 문제집 민법’ 교재가 2위에 올랐고, 3위는 ‘2021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출제가능 문제집 공동주택시설개론’ 교재였다.

베스트셀러 순위를 독식한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재 시리즈는 다양한 기출문제로 구성돼 모든 주제와 모든 유형에 대비가 가능하고 부족한 부분을 다시 확인할 수 있는 복습 장치 또한 효과적으로 구성돼 수험생들의 합격을 돕는다.

더불어 주택관리사 합격을 위해 최근 3개년 시험분석 자료와 제23회 기출문제 수록, 오답노트를 제공하는 혜택 또한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재 시리즈는 에듀윌 도서몰과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