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 예복 전문 테일러샵 HK테일러에서 3월, 4월 맞춤예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지친 예비부부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으로 다시없을 혜택을 제안한다.

신랑 예복과 가족정장까지 여러 벌을 계획 중인 고객에게는 함께하면 혜택이 커지는 프로모션이 제격이다. 행사 원단은 HK테일러가 자체 제작한 ‘HK패브릭’이며 순모 100% 소재로 결혼예복, 혼주양복, 비즈니스 정장 등 다양한 용도에 인기가 좋다.

세련된 패턴 및 뛰어난 퀄리티에 고객 만족도가 높아 프로모션 원단으로 선정되었다. 한 벌에 한명이 하면 82만원이지만 두 명이 함께 할 경우 72만원으로, 3명이 함께 할 경우 62만원으로 가격 할인이 진행된다. 신랑 예복 패키지는 별도 추가 비용이 발생하며 가족의 셔츠와 타이는 12만원 추가로 진행할 수 있다.

예전과 다르게 원단의 퀄리티를 중시하는 고객이 많아졌다. 이에 따라 HK테일러에서는 이태리와 영국 수입원단 중 톨레뇨와 알프레드 브라운을 선정해 특별한 예복 패키지를 마련했다.

HK테일러 네이버 대표카페에 청첩장이나 커플링 등으로 결혼예정을 인증하면 선택한 예복과 동일한 원단으로 베스트 또는 바지를 받을 수 있는 120 패키지이다. 패키지 구성으로는 맞춤예복과 맞춤셔츠, 예식 이후 자켓과 셔츠의 리폼, 보타이, 포켓치프, 턱시도 대여와 벨트까지 포함된 알차고 실용적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예복을 맞춘 후 지인 소개 계약 시, 소개한 고객과 소개 받은 고객 모두에게 맞춤셔츠를 증정하는 ‘소개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다. 더불어 대표카페에 후기 작성 시 맞춤셔츠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되고 있다.

셔츠 입기 좋은 봄 날씨에 시즌 추가 프로모션으로 ‘맞춤셔츠 3+1 행사’와 함께 빅사이즈맞춤고객에게는 맞춤벨트를 증정하는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전 지점 예약제로 홈페이지 또는 대표카페에서 온라인 예약도 가능하며HKtailor는 목동본점과 청담점 등의 서울지역과 경기, 인천, 대구 지역 등 전국 매장 운영으로 브랜드의 맞춤양복을 경험해볼 수 있다.

HK테일러는 본사에서 직접 제작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예복 외에 여성맞춤정장과 두벌 맞춤정장 프로모션과 비스포크 수트 등이 진행되고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내용과 업체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대표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