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장기화로 집콕족이 늘고 있는 가운데, 맘스터치가 인기 메뉴를 ‘찐’ 가성비로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의 ‘맘스치킨세트’는 레시피 업그레이드로 더 맛있어진 치킨 메뉴와 대표 인기 버거 메뉴인 싸이버거를 가성비 높은 구성으로 맛볼 수 있는 메뉴다.

맘스터치는 올해 초 고객들에게 더 맛있는 치킨 메뉴를 제공하기 위해 치킨 메뉴의 품질 개선을 진행했다. 맘스터치에서 가장 인기있는 싸이버거 패티의 ‘케이준 스타일 핫크리스피’ 레시피를 모든 치킨 메뉴에 적용해 바삭한 식감을 살렸으며, 새로워진 양념 소스로 맛과 풍미를 개선했다.

이달부터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맘스치킨세트’는 총 6종으로, ▲싱글/커플 떡강정 세트 ▲싱글/커플 통다리 세트 ▲싱글/커플 치킨 세트로 구성됐다. 싱글 떡강정 세트는 케이준 떡강정(S), 싸이버거, 콜라로 구성됐다. 싱글 통다리 세트는 후라이드 통다리, 싸이버거, 콜라로 구성됐으며, 싱글 치킨 세트는 후라이드 치킨(반마리)와 싸이버거, 콜라로 구성됐다. 또, 모든 커플 세트는 각 싱글 세트 구성 메뉴가 1개씩 추가되며, 케이준양념감자(S)도 추가 구성된다. 맘스치킨세트는 단품으로 구매했을 때보다 최대 16%의 할인 혜택이 있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