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교육기업 IDP에듀케이션은 올해로 43회째를 맞는 세계유학박람회를 이번 달 3월 27일~28일 양일간 코엑스 컨퍼런스 룸 3층에서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제43회 세계유학박람회는 해외유학을 계획하였으나 코로나19상황으로 인해 작년 한해동안 제대로 된 준비를 진행하지 못한 학생들을 위해서 호주, 영국, 미국, 캐나다, 뉴질랜드, 아일랜드 영어권 6개국 대학담당자들을 초빙하여 실제적인 상황과 장학금, 학생 별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철저한 코로나19 방역은 필수로, 국내 체류중인 해외유학관계자들을 초빙하여 현장상담이 가능할 뿐 아니라, 해외현지 담당자들을 현장부스에서 실시간으로 연결하여 정확하고 자세한 상담을 제공하는 하이브리드 박람회로 진행되며, 박람회 당일 성적표를 지참한 학생들은 사전입학심사까지 이루어질 예정이다.

또한 타 유학박람회와 다르게 세계유학박람회에서는 조기유학부터, 대학예비과정인 파운데이션, 디플로마는 물론 학사, 석사, 박사과정까지 정규유학박람회에서만 볼 수 있는 전 유학과정에 대한 상담이 한자리에서 국가별로 꼼꼼한 비교가 가능하다.

유학박람회 참여학교로는 호주유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한 호주G8대학교는 물론 취업과 실용에 강한 호주명문대학교들이 대거 참여하고, 영국유학과 아일랜드유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위한 러셀그룹의 영국대학교들과 아일랜드대학교, 미국유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한 미국 주립대학 및 패스웨이기관, 캐나다유학 및 영주권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한 캐나다컬리지까지 총 30여개교 이상의 국내에 인지도 높은 명문대학교들을 선정되었다.

이번 유학박람회를 참석하는 모든 학생들에게는 국가별 전문 카운셀러들의 1:1 맞춤 유학플랜과 함께 IDP의 파트너 해외대학교 무료수속 및 대학별 입학 전형료 또한 면제되며, IDP IELTS의 파트너사인 렉시스와 해커스인강의 아이엘츠 수강권 및 유학에 필요한 다양한 경품행사도 진행된다.

IDP에듀케이션은 호주 대학교 총장협의회에서 설립하여 비영리로 출발한 글로벌교육기업으로 국내 유일 호주 주식상장 된 글로벌 기업으로 오직 학생들의 성공적인 교육과 미래를 생각하는 교육 기업이며, 2020년 기준 전세계 50여만명에게 해외유학수속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또한 유학에 있어 필수적인 IELTS 시험의 공식주관사로 유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보다 투명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공신력이 있는 기업이다.

제43회 세계유학박람회의 자세한 신청방법 및 참가혜택은 IDP공식홈페이지 및 박람회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IDP에듀케이션의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 신청도 가능하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