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수많은 합격생을 배출하면서 공인중개사 업계 명실공히 1위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그 이면에는 여러 시행착오 끝에 만들어진 에듀윌만의 체계적인 합격 시스템이 순조롭게 돌아가고 있는 것이다.

에듀윌의 검증된 합격 시스템은 공인중개사 합격자들이 직접 밝히는 압도적 합격수기에서 엿볼 수 있다. 총 2천3백만여건의 누적조회수와 약 3만건에 육박하는 합격수기에서는 베스트셀러 교재, 1타 강사로 구성된 교수진, 명품 강의 커리큘럼 등 에듀윌 합격 시스템에 대한 극찬으로 가득하다.

먼저, 업계 일타강사로 구성된 에듀윌 공인중개사 명품 교수진들의 강의는 ‘합격자 수 1위’로 입증된다.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단일 교육기관으로 2016, 2017,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차 최다 합격자 배출을 무려 세 번 공식 인증 받으면서 에듀윌의 강의 경쟁력이 실제 합격자 수로 증명됐다.

또한, 88명의 에듀윌 명품교수진과 합격전략연구소에서 출간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자체제작 수험서는 온라인서점 YES24 공인중개사 부문에서 무려 78개월(6년 6개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면서 명실공히 업계 1위임을 증명한다. 특히, 공인중개사 실제 시험 대부분의 문항에서 지문, 유형, 답안, 예시까지 모두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나 수험생들의 큰 사랑을 받는 실전모의고사 등에 실렸던 내용과 일치하거나 유사해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시험 주관사인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발표한 최근 3개년 평균 합격률 19%보다 무려 3배 높은 합격률 60%를 기록했다. 특히, 지난 2019년의 합격률이 70%를 육박하면서 압도적인 1위를 증명했다.

지난해 실시한 2020 제 31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후기가 시험 당일 기준 4,934건을 기록했으며, 이는 A사 1,777건, B사 132건, C사 41건 등에 비해 압도적으로 많은 합격생들의 극찬 릴리이 후기가 올라오면서 공인중개사 1위임을 보란듯이 증명했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이 합격할 수 있도록 여러가지 합격비법을 고안했다. 그 중, 실제 공인중개사에 합격한 선배들이 직접 답해주는 공인중개사 지식인 서비스 ‘에지인’이 눈길을 끌고 있다. 부동산 시장의 핫이슈는 물론 공인중개사 시험 정보와 효과적인 공부 방법, 각종 부동산 용어, 개업과 취업 노하우 등 공인중개사에 관한 모든 궁금증을 검색을 통해 해결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합격 이후에도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업계 최대 규모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과 1만5천명 이상 전국구 인맥네트워크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현업 필수 ‘IT실무특강’ 등 자격증 합격 이후에 취업, 중개소 창업 등에 필요한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자격증 시험에 언제든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하는 ‘평생환급 평생패스’와 2021년에 합격하면 수강료 환급하고 불합격해도 수강기간이 연장되는 ‘2021 환급연장패스’, 합리적인 수강료로 2021년 시험일까지 무한수강 가능한 ‘2021 올스타클럽반’ 등 합격 보장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