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맞춤정장샵 ‘고든테일러’가 이태리 텍스코 사의 100% 캐시미어 코트를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태리 텍스코 사의 캐시미어 원단은 막스마라(MAXMARA)사에 납품되고 있을 정도로 우수한 원단으로 비시즌 특가가 적용되어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한정수량 판매로 진행된다.

또,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월 한정수량의 맞춤 수제화 구두 증정 이벤트도 진행되어 부담이 없이 각종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을 위해 웨딩 촬영 시 무료 턱시도 대여(신부 수트 및 원피스 포함)을 제공하고 있으며, 사이즈 보정을 횟수나 기한에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제공하여 본식 이후 체중변화가 발생해도 무료로 보정이 가능하다. 혼주 패키지를 진행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가할인 혜택도 적용하고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끄는 요소다.

또한 수원맞춤예복 ‘고든테일러’는 스카발, 제냐 로로피아나 등 상위 프리미엄 등급의 다양한 수입원단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한민국의 명장으로 알려진 김진운 재단사가 직접 사이즈 채촌부터 패턴, 가봉 수정까지 제공하여 오산, 평택, 분당, 천안, 용인, 이천, 동탄, 안양, 안산, 일산, 인천, 화성, 강남 등에서 많은 이들이 매장을 방문하고 있다.

김진운 재단사는 국제 기능올림픽 대회 양복 부분 금메달을 비롯해 대통령 표창과 국가 훈장 등 화려한 수상이력을 보유하였으며, 자체작업장에서 여러 과정을 직접 진행하여 독보적인 맞춤정장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고든테일러 관계자는 “기존의 업체들은 원단책을 통해 제품에 사용할 원단을 결정해야 했으나 당사는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피팅 옷도 준비하여 각종 원단들을 간편하게 서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구성품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대로 최고의 품질의 예복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 부천, 군포, 의왕, 시흥, 일산 등 전국각지에서 방문과 상담 예약이 이어지고 있다.”라며 “방문이나 상담과 관련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