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교육기관으로 잘 알려진 '한국장학진흥원'이 SNS마케팅·광고기획전문가 자격증 교육과정의 인강 수강료와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 지원하는 장학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SNS마케팅'을 입력하는 것이다.

본 이벤트는 페북(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을 활용한 SNS 광고 홍보 마케팅 노하우를 배우길 원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국장학진흥원의 온라인 SNS마케팅전문가 자격증 교육과정은 블로그와 인터넷개인방송 팟캐스트, 유튜브동영상 등과 관련된 온라인 SNS 광고∙홍보 마케팅 분야를 교육한다. 핵심적인 내용만 알기 쉽게 설명해 광고회사∙대행사 취업 희망자에게 추천된다. 광고홍보 마케팅학과, 신문방송학과 재학생이 스펙업을 목표로 학습하는 것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이번 이벤트에 당첨되면 본원의 총 148종 자격증 과정 인강 수강과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 응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한국장학진흥원은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온라인 자격증 교육기관이다. 이곳의 모든 자격증 종류는 국가 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등록됐으며, 취득 시 관련 구인기관 구직에 활용이 가능하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