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학을 만들어 교육하는 ‘경록’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서 공장 주야간 교대근무자 합격자(박○○ 씨)도 배출해 주목받고 있다.

그는 공장 주야간 교대근무와 가정으로 인해 바쁜 데다가 고교 졸업 이래 20년간 독서와 거리가 멀어 공인중개사 시험공부를 시작하기 망설였지만, 경록을 믿고 학습을 진행하기로 결심했다.

공인중개사 1차 시험은 시험과목 부동산학개론과 민법 및 민사특별법을 6개월간 인터넷기획강좌(인강) 1회 수강, 기본서 3번 정독, 총정리문제집 문제풀이 2번 반복, 모의고사 문제집 10회 풀이로 공부해 기분 좋게 합격했다. 2차 시험은 시험과목 공인중개사법/중개실무와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 부동산공법을 10개월간 인강 수강을 기본으로 기본서 5번 정독, 총정리 문제집 2번 풀이, 모의고사 문제집 8회까지 학습을 진행해 무난히 합격했다.

그는 “훌륭한 경록 인강, 기본서를 정독, 반복학습해 합격했다. 하루도 빠짐없이 4시간 이상 공부했으며, 휴일에는 종일 공부했다. 나보다 시간상 조건이 좋은 사람은 나만큼 공부하면 어렵지 않게 합격할 수 있을 것이다. 경록 인강, 기본서가 아주 좋으니 무조건 공부를 시작하라”고 전했다.

경록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인강, 교재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양과 질을 시험에 최적화한 독보적인 정답률의 정통 부동산 교육콘텐츠다. 학습량이 업계 평균의 1/5이므로 오프라인 학원의 6개월 교육과정을 1개월에 2회 이상, 6개월에 12회 이상 반복학습할 수 있고, 반복학습을 할 때마다 학습효율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한다.

언제 학습을 시작하든 총 500~600시간 정도를 공부에 집중하며 충분히 반복학습하면 합격하므로, 지금부터 매일 1~4시간씩 학습하면 나이, 성별, 학습능력과 관계없이 1차 합격뿐 아니라 동차합격도 가능하다. 공부와 거리가 먼 사람들에게도 최적화된 인강, 교재이기에 학습능력이 상대적으로 낮은 사람도 따라 보기만 하면 어렵지 않게 합격하고, 학습능력이 평균인 사람이라면 더욱 쉽고 빠르게 한 번에 합격한다.

한편 경록은 2021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에 최적화된 프로그램을 파격 할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