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촉용 마스크 제작 업체 ‘주식회사 케이씨팩(KCPACK)’은 경기도 관공서와 인쇄마스크 납품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주식회사 케이씨팩(KCPACK)은 판촉용 마스크를 바로 주문할 수 있는 시스템을 보유한 기업으로 빠른 주문 및 직접 상담이 가능해 많은 기업에게 선택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에는 경기도 관공서, 나라장터 조달청에 등록된 업체 등에 판촉용 마스크를 제공해 많은 이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케이씨팩(KCPACK)은 클린룸이 있는 국내 마스크 공장에서 직접 생산한 안전한 KF94 마스크를 선보인다. KF94의 개별 파우치가 동봉되는 것은 물론, 인박스 및 아웃박스 패키지 제작이 가능해 품질 높은 마스크 인쇄 및 제작을 실시한다.

KF94 마스크는 4중 구조 필터, 3D 입체 라운드 디자인, 초경량의 부드러운 이어밴드가 적용되었고 김서림 방지, 낱개 포장 및 휴대성을 보유해 장시간 마스크를 사용해야 하는 관공서 등에서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판박이가 아닌 마스크 전면 잉크젯 인쇄로 로고가 떨어지거나 벗겨지지 않는 장점이 있다. 친환경 수성잉크를 사용해 인체에 무해하고 유기용제를 사용하지 않아 잉크 자체에 냄새가 없으며 생산 및 인쇄 후 즉시 완벽 밀봉 포장을 해 약 3년의 긴 유통기한을 보장한다.

주식회사 케이씨팩(KCPACK) 관계자는 “자사의 판촉용 마스크는 위생적인 클린룸 안에서 제작되는 KF94 마스크로 편안한 착용감을 갖춰 장시간 이용 시에도 불편함이 없다”며 “국내 제조 및 철저한 품질 관리를 갖춰 다양한 기업 및 관공서에서도 마스크 인쇄 제작을 요청하고 있다”고 전했다.

마스크 제작 신청은 ‘주식회사 케이씨팩(KCPACK)’ 대표전화 혹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포장의 민족’에서 가능하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