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무역영어는 합리적인 수강료를 자랑하는 ‘개이득 프리패스 2.0’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개이득 프리패스 2.0’은 3월 31일까지 판매되는 기간 한정 강좌로 공기업 및 대기업 8개 패키지 강의는 물론 취업 필수 29개 자격증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1개 과정당 약 7천원대의 합리적인 수강료이다.

뿐만 아니라 확실한 취업 성공을 위해 1개월 무료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컴퓨터활용능력,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정보처리기능사, 워드프로세서 등을 취득할 수 있는 60만원 상당의 IT자격증 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무역영어 관계자는 “요즘처럼 취업이 어려운 시기에 많은 것을 준비할 수 있는 프리패스”라면서 “1개 강좌만 따지면 거의 7천원 꼴로 부담을 느끼는 취준생들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프리패스를 통해 취득 가능한 자격증은 전산세무 1, 2급 자격증을 포함한 경제·경영 관련 자격증 13개, 기타 자격증 11개이다. 또한, 공기업 취업 6개 과정과 대기업 취업 2개 과정을 제공한다.

여기에 해당 강좌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수강할인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업로드용 이미지와 지정된 해시태그를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그 후 이벤트 페이지 내 업로드한 게시물의 URL을 입력하면 참여 완료이다.

에듀윌 무역영어 ‘개이득 프리패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