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사회복지사 1급 수험서 시리즈가 3월1주 온라인서점 예스24 베스트셀러 사회복지사 부문에서 1위부터 3위까지 순위를 독점했다.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수험서 시리즈는 인간행동과 사회환경, 사회복지조사론, 사회복지실천론, 사회복지실천기술론, 지역사회복지론 등 각 과목에 대한 쉬운 설명과 확실한 이해로 정평이 났다.

이를 토대로 △ 2021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기출문제집 △ 2021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핵심요약집 △ 2021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통합이론서 등이 순서대로 1위부터 3위 자리까지를 꿰찼다.

특히 2021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기출문제집은 빈출개념만 담은 과락 탈출 키워드, 단원 별 기출문제, 합격을 완성하는 기출 모의고사 등으로 확실한 실력진단을 돕는다.

빈출개념만 담은 과락 탈출 키워드는 최근 6년 간 키워드 출제 횟수를 확인할 수 있고, 이론 또한 간편히 확인할 수 있다. 2015년부터 2019년까지 출제 패턴 파악 및 문제풀이 능력 향상도 돕는다는 점도 해당 교재의 효율성을 높였다.

마무리 기출 모의고사는 최신 18회 기출문제를 모의고사 형태로 수록했기에 최신 출제 경향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자동채점&성적분석 서비스로 부족한 부분을 점검하기도 간편하다.

동봉된 ‘20일 합격 챌린지’는 8과목, 6개년 기출 문제 학습을 신속하고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도와 집중학습을 더욱 확실하게 한다.

사회복지사 1급 수험서 시리즈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