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2021 최신판 에듀윌 LG그룹 인적성검사 온라인 특화 통합 기본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취업/상식/적성검사 LG그룹 부분에서 3월1주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해당 교재는 LG그룹 채용시험에 새로 도입된 온라인 시험을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G그룹의 온라인 인적성검사 새로운 출제 4개 영역을 반영하여 세가지 단계를 통해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새로운 4개 영역인 언어이해/언어추리/자료해석/창의수리를 최신경향 및 대표기출 유형을 분석한 뒤 문제를 풀이하는 과정을 통해 정복한다.

또한 교재에 실전모의고사 4회 분량을 제공하여 실전에 앞서 완벽한 준비와 실력 점검을 할 수 있도록 도왔다. 해당 모의고사는 새롭게 출제된 4개 영역으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온라인 응시 서비스를 지원하기 때문에 수험생들이 실전감각을 끌어올릴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인성검사 유형 중 가장 까다롭기로 유명한 LG만의 인성검사 유형에 대비할 수 있도록 LG인성검사 유형 및 예제를 수록하여 수험생들이 충분히 연습할 수 있도록 교재를 구성했다.

한편 교재를 구매한 구매자에게는 ‘온라인 LG 인적성 기출유형+수포자 부활특강’ 및 ‘취업인강 1만원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2021 최신판 에듀윌 LG그룹 인적성검사 온라인 특화 통합 기본서'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