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평택행정고시학원이 2021년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3월 심화이론 및 제24회 주택관리사 시험대비 민법 기출문제 50선 특강 개강 소식을 전했다.

먼저 3월 2일(화) 첫 개강하는 2021년 제32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3월 심화이론반’은 공인중개사 전 과목 이론을 심화, 확장시키는 과정이다. 전 과목 및 전 영역의 깊이 있는 설명을 통해 수험생들의 암기력을 높여주는 강의로 진행된다.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3월 심화이론반은 오전반(10:00~13:30), 야간반(19:00~22:30)으로 나뉘어 진행되고, 교차 및 중복 수강도 가능하다. 또, 개인전용 자습실이 완비되어 있으며, 선착순으로 사물함도 이용할 수 있다.

해당 강의 시간표는 ▲월-중개사법 및 실무(정지웅 교수) ▲화-민법 및 민특법(홍남기 교수) ▲수-부동산공법(최기락 교수) ▲목-부동산세법(김윤석 교수) ▲금-부동산학개론(김덕기 교수) ▲토-부동산공시법(목희수 교수)으로 편성되어 있다. 토요일 공시법은 주/야합반으로 진행된다.

이어 제24회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대비를 위한 민법 기출문제 50선 특강은 3월 14일(일) 진행된다. 본 특강은 동영상 촬영없이 오직 현장강의로만 진행되며 수업에 필요한 특수프린트를 제공한다. 실제 시험에서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예상 기출문제 50선을 선정해 주택관리사 민법 과목 점수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외에도 주택관리사 시험대비 3월 심화이론 과정이 오는 3월 2일(화), 첫 개강한다. 해당 강의는 1, 2차 전 과목 이론에 대한 심화학습 과정으로, 전 영역에 대한 체계적 연계와 깊이 있는 분석을 통한 이론 정리 강의로 진행된다. 강의 시간표는 ▲월-민법(김영석 교수) ▲화-관리실무(박성진 교수) ▲수-회계원리(김양수 교수) ▲목-시설개론(송일근 교수) ▲금-관계법규(강경구 교수)로 편성돼 있다. 강의 시간은 19시~22시 주/야합반으로 진행된다.

랜드프로 평택행정고시학원 관계자는 “2021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모든 수험생들이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학습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양질의 퀄리티 높은 강의를 제작하여 제공 중”이라며 “3월 개강을 앞둔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3월 심화이론반, 제24회 주택관리사 시험대비 민법 기출문제 50선 특강/3월 심화이론반 강의를 활용해 합격의 꿈을 이루길 바란다”고 응원했다.

한편,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랜드프로 평택행정고시학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