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의 대표상품인 에이투픽은 출시부터 현재까지 꾸준하게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으며, 오픈형 이어폰으로 에어팟 2세대에 견줄만한 음질을 갖춘 제품으로 추천받고 있다고 알렸다. 에이투는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및 휴대용 스피커 등을 제조하며 자체 기술력이 도입된 ATMD 기술력을 통해 더욱 음질좋은 이어폰 등으로 많은 사용자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에이투에서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옥션, 지마켓, 쿠팡 로켓배송 등 2월 26일까지 2월한정 특가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에이투픽은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블루, 블랙, 화이트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한 색감과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블루투스 5.0버전으로 빠르고 끊김없이 안정적인 연결이 가능하다. 또한 에이투만의 독자적인 ATMD 시스템을 통해 고음부터 저음까지 안정적이고, 깨끗한 음질이 구현되었다. 3.8g의 무게와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간편한 터치시스템을 통해 빠르고 누구든지 쉽게 인테페이스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충전보관함과 이어폰은 무광, 유광재질을 모두 사용해 고급스러운 재질감과 컬러감을 제공하고 있으며, 원버튼으로 간단하게 배터리체크 및 페어링과 리셋을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라이브음원 수준의 디코딩 기능을 탑재해서 Airoha 1536 칩셋을 탑재해, 최적화 회로를 도입하였다. 그 결과 이어폰의 전원이 켜지며 등록된 기기는 바로 연결까지 가능할 수 있다. 평균 5~6시간 사용할 수 있으며, 충전보관함은 최대 4회정도 이어폰을 충전할 수 있어, 배터리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C타입 충전케이블을 사용하고 있어, 최신 스마트폰인 삼성 갤럭시 S20이나 엘지윙, 갤럭시폴드과 동일한 충전케이블로 에이투픽의 충전이 가능하다. 에이투픽은 게이밍 이어폰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음질 및 반응속도에서 호환이 좋고, 오랜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많은 추천을 받고 있다.

또한 에이투 AW111C 제품은 티타늄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내장된 커널형 이어폰으로 C타입 이어폰으로 새롭게 출시되었다. 블랙 기본색상에 헤드부분 감각적인 골드색상의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AW111C은 티타늄 재질의 다이나믹 드라이버와 에이투만의 정교한 음향기술인 ATMD를 적용시켜 저음 깊숙한 곳부터 고음 머리 끝까지 왜곡없는 진중한 사운드를 제공하며, 깔끔하고 부드러운 원음을 청음할 수 있다. 특히 게이밍이어폰이나 통화음질 좋은 이어폰으로 우수한 성능을 보여준다. 에이투 AW111C의 가장 큰 특징으로는 슬라이드형식 음량조절이다. 최근 AW111C는 삼성 갤럭시S21이어폰, LG윙 이어폰 등 최신 스마트폰이어폰으로 많은 추천이 이루어지고 있다.

에이투 관계자는 “무선이어폰 뿐만 아니라 블루투스 스피커, 게이밍 C타입 이어폰 등 에이투의 음향기기는 음질좋은 이어폰으로 소개되고 있으며, 특히 ATMD라는 자체 기술력이 도입된 드라이버를 통해 한층 더 선명하면서도 깨끗한 음질이라는 추천을 받고 있다. 에이투픽은 이러한 추천과 함께 가장 큰 인기를 받고 있으며, 에어팟 2세대나 갤럭시버즈 등과 견줄만한 음색이니 관심 있는 분들은 2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에이투는 가성비 좋은 음향기기로 에어팟2세대, 갤럭시버즈프로를 대체할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블루투스 전문 업체이다. 에이투는 많은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블루투스 추천 및 판매되고 있으며, 삼성폴더블폰, LG벨벳, 애플 아이폰11, 등 모든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다. 블루투스와 보조배터리 기능을 가진 휴대용 스피커 및 블루투스 헤드폰 등의 판매에 관한 내용은 에이투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이투 제품은 에이투 홈페이지 및 옥션, G마켓, 위메프 등 온라인 마켓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