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목기사 시험을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들을 위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토목기사는 궁금증 해소를 돕고 다양한 초보 혜택을 제공하는 '초시생 랜선 상담소'를 마련했다.

에듀윌 토목기사 '초시생랜선 상담소'는 평소 취업에 유리한 자격증, 기초지식 없이 합격하는 법, 효율적인 학습 방법, 시험에 대한 출제 경향 등 진로에 대한 궁금증을 속 시원하게 풀어준다.

기초 학습 방법에 대한 가이드가 되어줄 합격생 필기노트, 합격안전빵 특강 3종, 초보 수험 가이드도 마련됐다.

합격생 필기노트는 앞서 합격생들이 시험 공부해왔던 흔적을 살펴볼 수 있어 학습 계획을 세울 때 도움을 준다. 합격안전빵 특강 3종은 단위/용어, 초음속 공식암기법, 기출 문제에 대한 강의를 집중적으로 제공해 수험생의 기초 확립을 돕는다.

초보수험가이드는 초보수험생이 갖춰야 할 필수이론과 토목기사에 대한 직업 이해도를 높여 효율적인 학습 방향 제시를 돕는다.

혜택은 여기에 그치는 것이 아닌 기출문제 해설특강, 실전 모의고사, 무료 학습 상담, 학습패턴 분석, IT 자격증 강좌, 합격예측 풀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도 보다 확실한 합격을 돕는다.

에듀윌 토목기사는 보다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케어 서비스를 원하는 수험생을 위해 ‘연간패스’, ‘0원 합격패스’, ‘6개월 단기합격반(종합반) 등의 신규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만약 수강을 원하는 수험생이 있다면 이벤트 페이지 내 2만원 수강할인 쿠폰을 받아 더욱 저렴한 수강료로 강의를 들을 수도 있다.

아울러 에듀윌 토목기사 '랜선 상담소' 해시태그와 이미지를 다운받아 특정 커뮤니티를 소개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되고 있다.

에듀윌 토목기사 초시생 랜선 상담소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