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모찌수는 뷰티 브랜드 ‘파니(PHAMY)’와 협업하여 에어픽싱 쿠션 외 6종의 공동구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찌수는 리프팅 주얼리 하루피아 공동구매 진행으로 명성을 얻기 시작해 현재 55차까지 진행한 인플루언서로, 20~30대를 타겟으로 한 뷰티마켓을 운영중이다.

‘파니(PHAMY)’는 효과적이지만 사용하기 쉬운 제품으로 단순한 뷰티 라이프를 제안하는 브랜드로, 퀵글로우 에어픽싱 쿠션과 퀵글로우 고스트젤 등 다양한 기능성 제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인플루언서 모찌수가 진행하는 이번 ‘파니(PHAMY)’ 공동구매에서는 파니 퀵글로우 에어픽싱 쿠션, 파니 퀵글로우 고스트젤을 각각 단품 또는 세트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단품은 30%, 세트는 40%의 할인이 제공된다.

에너지 리프팅 마스크팩을 비롯한 ‘파니(PHAMY)’ 마스크팩 4종은 각각 5개입으로 판매되며, 70% 할인이 제공된다.

이번 공동구매에서는 마스크팩 5장 구매시 1장, 10장 구매시 5장을 증정하는 구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인플루언서 모찌수는 “파니 퀵글로우 고스트 젤은 발림성과 모공커버가 뛰어나 메이크업 전 피부결 정돈이 가능하고 파운데이션의 지속력을 높여주기 때문에 퀵글로우 에어픽싱 쿠션과 함께 사용하면 피부 표현을 더욱 수월하게 할 수 있다”면서 “찰떡궁합인 두 가지 제품을 함께 사용하여 시너지 효과를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파니(PHAMY)’ 공동구매는 19일 오후 9시부터 21일 자정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인플루언서 모찌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