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공채 시즌이 돌아오고 있다. 이에, 2년 연속 한국브랜드만족지수 취업 교육 1위에 선정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쌩기초 인적성 스타터’를 마련하고 취준생들을 모집한다.

에듀윌 취업 ‘쌩기초 인적성 스타터’는 기초와 기본기 위주의 탄탄한 커리큘럼 구성은 인적성 초보자들의 진입장벽을 낮췄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과정에서 인적성 기본기를 다지기 위해 GSAT 기본, 기초수리, NCS 기초등 영역별 기본강의를 제공한다. 수리 기초연산, 응용연산, 유형별 학습으로 기초 실력을 완성한 후 영역별 이론 정리, 문제 풀이 훈련을 통해 기본기를 완성시켜주는 체계적 커리큘럼으로 기초 및 기본기를 탄탄히 다져준다.

더불어 자소서 핀셋특강과 자소서&면접 통합 인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첫 준비 가이드&연습문항 자료집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수강 등록 시 3만원을 즉시 할인해 주는 기간 한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에듀윌 취업 관계자는 “대기업 취업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 인적성 문제 풀이 시간이 부족한 취준생, 인적성 점수가 쉽게 오르지 않아 고민인 수험생들이라면 꼭 수강해야할 과정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신경을 기울였다”며 “많은 취업준비생들의 후기로 실력이 입증된 스타강사가 알려주는 대기업 인적성 노하우와 에듀윌 취업의 명품 콘텐츠로 모두 취업에 성공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듀윌 취업이 야심차게 준비한 ‘쌩기초 인적성 스타터’의 자세한 사항 및 혜택은 에듀윌 취업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