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용품 전문 스토어 원밀리가 강아지 기관지협착증 및 심장비대증에 도움을 주는 건강 영양제인 ‘메디솔브 코큐텐’을 판매중이다.

액상형으로 만들어진 메디솔브 코큐텐은 코엔자임큐텐 성분과 식물성 오메가오일, L-카르니틴, 타우린 등이 함유돼 있는 반려동물 영양제다. 기관지협착증이나 심장병의 한 종류인 심장비대증을 앓는 강아지 또는 호흡곤란 증상 중 하나인 거위소리, 기침소리가 컥컥 또는 켁켁거림으로 숨가쁨과 호흡이상이 나타나는 강아지나 노령견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코큐텐 체내 흡수율을 대폭 증가시킨 제품으로 코엔자임 큐텐을 액상에 녹이는 핵심 기술의 특허를 미국, 유럽, 일본 등 5개국에서 인정받았으며, 스포이드를 이용해 사료나 물에 뿌려 편리하게 급여가 가능하다.

메디솔브 코큐텐은 약이 아닌 영양제 제품이며, 강아지 기침 개선뿐 아니라 반려견 영양 보충 및 활력 증대, 알러지 및 모질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강아지가 섭취하기에 좋도록 은은한 사과향이 나도록 제조되었다.

하루 권장 급여량은 스포이드 1회(0.5g) 기준으로 5kg 이하 소형견은 1회, 10kg 이하 중형견은 2회, 10kg 이상 대형견은 3회이다. 특이체질 또는 기저질환이 있는 강아지나 이미 약을 급여하고 있는 강아지의 경우 반드시 강아지의 상태를 가장 잘 아는 수의사에게 상담 후 섭취 여부를 결정해야 한다.

업체 관계자는 “메디솔브 코큐텐은 유통기한이 있는 강아지 영양제로 구입 후 정해진 급여량대로 꾸준히 섭취해야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면서 “하루 300원(소형견 일일 급여량 기준)으로 소중한 반려견의 건강을 케어할 수 있는 영양제 제품”이라고 말했다.

강아지 영양제 메디솔브 코큐텐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최신 제조일 제품 구매는 공식 판매처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원밀리’를 통해 가능하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