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규모가 성장하고 있는 국내 다이어트 시장이지만 전문 전시회는 찾아보기 힘들다. 이에 전시 전문 기업 마이팀페어스가 국내 유일무이 다이어트 전시회 '마이다이어트페어 2020'을 오는 4월 2일(목)부터 4일 간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한다.

마이다이어트페어는 차별화된 마케팅과 경험을 통해 기업과 소비자를 연결하는 최적의 마케팅 플랫폼으로서 약 2만 여명의 관람객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는 참가사들은 일반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 브랜드 홍보와 현장 판매로 인한 매출 상승 뿐만 아니라 관련 업계 종사자 및 국내외 대형 유통사와의 비즈니스 매칭 상담회도 참여하여 새로운 판로 확장의 기회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전시 품목은 △푸드:다이어트보조제∙건강기능식품, 다이어트간식 △피트니스:피트니스 기구, 홈트레이닝, 헬스케어, 웨어러블, △클리닉:비만/식단관리, 1:1 맞춤 서비스 등 △트레이너:PT, GX, 필라테스, 요가다이어트 컨설팅, 바디크리에이터 등으로 구성됐다. 참관객들은 전문가의 GX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하며,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맞춤형 다이어트법을 모색하는 등 다양한 노하우를 배워갈 수 있다.

전시회 관계자는 "참가사와 참관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며 "마이다이어트페어를 통해 '다이어트'라는 하나의 공통된 주제로 브랜드와 소비자, 바이어의 새로운 만남을 제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마이팀페어스에서 주관한 지난 '마이펫페어 2019' 전경
마이팀페어스에서 주관한 지난 '마이펫페어 2019' 전경

서희원 기자 (shw@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