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설명 : 링티1포와 물500ml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이미지제공=링티)
사진 설명 : 링티1포와 물500ml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이미지제공=링티)

새해를 맞이해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위해 계획을 세우는 경우가 많다. '운동'은 새해 다짐으로 자주 등장하는 주제 중 하나로, 운동이라는 목표를 위해 새해 초 헬스장이 붐비는 모습을 쉽게 발견할 수 있다.

반면, 새해 초가 지나면 바쁜 일상 등 여러 이유로 인해 운동에 소홀해질 수 있다. 새해 다짐을 계속해서 지키기 위해서는 소홀해진 이유를 파악하고, 그에 대한 해결책을 마련하는 것이 좋다.

운동에 소홀해지는 여러 이유 중 하나는 겨울철 헬스장 히터의 건조한 바람이 그대로 피부와 기관지에 닿고, 땀을 많이 흘리는 탓에 느껴지는 열감과 답답함이다.

이러한 경우 즉각적으로 갈증과 열감을 해소시키기 위해 수분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한데, 최근에는 간편하면서도 더욱 맛있게 수분을 충전할 수 있는 다양한 음료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링거워터 링티는 수분 충전을 돕는 음료로 누적 판매량 600만 포를 돌파하는 등 미디어커머스의 히트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한 포를 차가운 물 500ml에 타 마시는 형태로 간편함과 동시에 땀을 흘리거나 건조한 상황에서 수분 충전을 도울 수 있다.

링티는 “이번 새해에는 운동 목표 이루고 싶어요. 링티 마시면서 꾸준히 하고 있어요”, “얼음을 넣어 아이스 링티로 만들어 마셨어요”, “2020년에는 운동하자고 남편한테 선물했어요” 등 최근 누적 후기가 3만 건에 달하며 새해 운동 다짐의 대세 아이템이라는 평을 얻기도 했다.

제품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와 구매는 공식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on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