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초부터 전국 스키장들이 잇따라 개장에 나서며 겨울 스포츠의 꽃이라 불리는 '스키' 시즌이 도래했다.

스키 매니아들은 물론이고 가족, 친구, 지인과의 연말 여행을 계획 중인 이들에게도 스키장은 좋은 겨울 여행지가 된다. 특히 국내 스키장 무주스키장은 덕유산 국립공원, 반딧불축제, 머루와인동굴, 향적봉, 안국사 등 인근에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까지 가득해 더욱 많은 발길이 이어진다.

이러한 가운데 독도스키샵이 장비, 의류 대여부터 픽업서비스, 리프트권, 스키텔콘도 숙박 등에 이르기까지 스키를 즐기는데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원스탑으로 제공해 무주스키장을 찾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매년 이용자들의 안전을 위해 노후장비를 최신형 고급장비로 교체하고, 수년간의 스키샵 운영 노하우로 모든 장비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 운영 중이며 편의를 위해 통합주간권, 리프트주간권, 통합반일권, 통합후야권, 자정권, 야심권 등 이용 시간에 맞게 다양한 할인권도 구매할 수 있다.

편안한 스키여행이 되도록 안락한 숙박을 제공하는 스키텔콘도는 4인 기준 숙박, 무한 바베큐, 스키장픽업을 1인 2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콘도는 원룸형, 복층형 등 다양한 구성으로 여행 인원에 따라 원하는 구조를 선택할 수 있고 무한 바베큐에 제공되는 돼지고기는 무주 샤브한쌈 무한리필을 통해 공급된다.

관계자는 "최고급 장비를 최저가에 이용할 수 있고 초급부터 중급, 고급에 이르기까지 이용자의 수준에 맞는 체계적인 강습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또한 모든 서비스를 원스탑으로 제공하고 홈페이지를 통한 최저가 견적 신청 서비스를 통해 금액을 미리 확인할 수 있어 여행 준비 단계에서 시간과 비용을 대폭 절약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더욱 자세한 내용은 독도스키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on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