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슬라이드, 12일 초성퀴즈 주제는 ‘프레시지 삼시세끼’

캐시슬라이드, 12일 초성퀴즈 주제는 ‘프레시지 삼시세끼’

모바일 잠금화면 서비스 캐시슬라이드가 오늘(12일) 오전 10시부터 밀키트 제조 및 유통업체인 ‘프레시지’와 함께 실시간 초성퀴즈 이벤트를 연다.
 
이번 초성퀴즈 이벤트는 프레시지가 제작 지원하고 있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 메뉴를 1,0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12일 오전 10시부터 캐시슬라이드 앱 모바일 첫 화면과 충전소에서 참여할 수 있다.
 
퀴즈는 캐시슬라이드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정답을 입력하면 100캐시를 즉시 적립해준다. 퀴즈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프레시지 삼시세끼'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프레시지는 셰프가 개발한 레시피로 만든 밀키트와 신선한 식재료를 배달하는 집밥 서비스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삼시세끼 산촌편’을 제작 지원하면서, 프로그램에 소개된 메뉴를 단독 판매하는 기획전을 매주 금요일 저녁 11시부터 진행하고 있다.
 
한편,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는 제휴사 서비스의 특장점을 초성퀴즈로 소개하는 참여형 이벤트로, 퀴즈를 맞히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캐시’를 지급한다. 해당 서비스 사용자에게는 퀴즈 풀이의 재미와 혜택을, 제휴사에게는 자사 서비스나 상품을 알리는 기회를 제공한다. 앞으로도 사용자에게 혜택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