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자와 함께 하는 참여형 뷰티 웹예능, 특별한 출퇴근 메이크업 딜리버리 서비스 표방

신청자와 함께 하는 참여형 뷰티 웹예능, 특별한 출퇴근 메이크업 딜리버리 서비스 표방

<사진='잼있는버스' 티저 영상 캡처본>
<사진='잼있는버스' 티저 영상 캡처본>

최근 젊은 세대들은 TV보다 유튜브에 주목하고 있다. TV를 통해 보는 긴 방송 대신 웹예능처럼 모바일을 이용해 짧은 호흡으로 즐길 수 있는 콘텐츠에 더 많은 관심과 호응이 이어진다.

이러한 가운데 또 하나의 대박 웹예능의 탄생이 예고되고 있다. 신개념 뷰티 웹예능 '잼있는버스'가 10월 15일 첫 공개 된다.

잼있는버스는 개그우먼 홍현희와 래퍼 딘딘이 메인 MC로 나서 매 에피소드 다양하고 재미난 뷰티 컨셉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청자와 함께 하는 참여형 뷰티 웹예능으로 특별한 출퇴근 메이크업 딜리버리 서비스를 표방하며 메이크업, 헤어, 아침식사, 출퇴근 서비스 등 1020여성들을 위한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잼있는버스는 뷰티 동영상 큐레이션 서비스 '잼페이스'를 이용한다. 잼페이스는 뷰티 동영상 큐레이션 서비스 기업 작당모의가 Z세대를 위해 개발한 뷰티 모바일앱이다. 뷰티 유투버들의 수많은 동영상을 인공지능(AI) 기술로 검색해 신청자에게 적합한 메이크업 동영상을 추천해주면 전문가가 헤어부터 메이크업까지 스타일링을 진행한다.

한편 '잼있는버스'는 공식 홍보사이트를 통해 시청자 대상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첫 방송은 10월 15일 화요일로 '그랑티비' 유튜브 공식 채널 및 공식 홍보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