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의 문화를 아우르는 스트릿컬쳐 플랫폼 ‘올데이아웃’, 10월 개최

도시의 문화를 아우르는 스트릿컬쳐 플랫폼 ‘올데이아웃’, 10월 개최

올해 10월 12일(토)부터 13일(일)까지 2일간 서울 노들섬에서 도시의 다양한 문화를 아우르는 스트릿 컬처 플랫폼 ‘올 데이 아웃 2019 서울(ALL DAY OUT 2019 -SEOUL. 이하 '올데이아웃')'이 개최된다.
 
힙합, 스트릿 패션, 스트릿 아트, 마켓 등의 문화를을 대중들에게 폭넓고 다양하게 선보일 ‘올데이아웃’에서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힙합 공연/페스티벌을 제작하고 있는 문화 공연 기획사인 ‘컬쳐띵크’가 엄선한 ‘컬쳐띵크 큐레이션 스테이지’와, 매회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최장수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8’과 연계한 ‘쇼미더머니 시즌 8 공식 콘서트’ 등이 펼쳐지며, 하이라이트레코즈의 수장 ‘팔로알토’가 선보이는 파티콘텐츠인 ‘역힙꼰’과 ‘컬쳐띵크’가 추천하는 라이징 아티스트들의 클럽 공연 콘텐츠인 ‘랩비트후드’ 또한 ‘올데이아웃’ 현장에서 진행 된다.
 
‘스타일 스튜디오’에서는 블랙코미디 감성을 전개하는 작가 Penking(펜킹), 해체주의적 인테리어/가구 작가 Kwhale(케이웨일), WTFM Creative Agency의 김범주 디렉터, 프로듀서 겸 슈덕후 엠씨로 유명한 수파사이즈가 WHAT THE FUN CON을 통하여 스트리트 어반 스타일의 설치미술, 스튜디오, 컬렉터들의 스니커 및 레어템 전시 등을 선보인다.

한편  비브람, 리슈브네이터, 페르커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 스니커, 스트리트 패션 팝업 스토어도 운영될 예정이다.

행사 관계자는 “올데이아웃은 아티스트, 브랜드, 관객, 미디어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대중들에게 쉽고 편하게 풀어낸 스트릿 컬쳐 플랫폼이며, 세계적 트렌드인 힙합과 스트릿컬쳐를 더욱 전문적이고 폭넓게 담아낼 수 있는 글로벌 콘텐츠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올데이아웃 1차 티켓은 9월 10일 판매를 시작하며, 해당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출연 아티스트, 공연&컨벤션 프로그램, 티켓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