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모아엘가 리버파크 성황리에 견본주택 개관중
순천 모아엘가 리버파크 성황리에 견본주택 개관중

순천 모아엘가 리버파크의 모델하우스가 금일 뜨거운 관심 속에 성황리에 오픈했다. 모델하우스의 오픈 시작과 함께 방문객이 몰려 실제 외부 입장 대기줄이 하루종일 이어졌으며 분양상담 창구에는 빈자리가 없을 만큼 실수요자들의 다양한 상담이 끊이지 않았다고 전했다.

이날 모델하우스를 방문한 K모씨는 "최근 미세먼지가 환경적인 문제로 부각되고 있는 가운데 미세먼지 저감시스템이 설치돼 아이의 건강관리에 좋을 것 같다"며 "특히 평면도 직접 와서 보니, 마감재나 인테리어가 너무 고급스럽게 잘 나와서 마음에 든다"고 전했다.

순천 모아엘가의 청약일정은 특별공급 8월 19일(월), 1순위와 2순위는 각각 8월 20일(화), 8월 21일(수)로 예정돼 있다. 당첨자는 8월 27일(화)에 발표되며 당첨자 계약일은 9월 9일(월)부터 9월 11일(수)까지 3일간 진행된다.

순천 모아엘가 리버파크는 순천 지역 내에 처음 선보이는 단지인 만큼 최고급 자재를 사용해 시공과 마감에 세세한 공을 들일 예정이다. 특히 84㎡ 단일평형대로 구성됐다.

해당 단지는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하고 판상형으로 평면 설계됐다. 최상층 및 저층의 일부세대에는 옥탑 및 테라스를 제공 등 특화 설계됐다. 또한 전세대에 첨단 설계를 적용해 U+ 스마트홈 시스템과 미세먼지 저감장치를 적용하는 등 편의성을 도모했다.

주변 환경으로는 삼산공원, 강청수변공원, 봉화산 인접해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이 가능하다. 향후에는 단지 주변으로 입주민의 전용 공원처럼 사용 가능한 수변공원 산책로 및 자전거도로가 건립될 예정에 있다.

신 주거벨트 주변으로 서순천 IC, 순천 IC, 남해고속도로, 호남고속도로가 인접해 있어 시내외 진입이 용이하며 백강로와 22번 도로가 단지와 연결된 구조로 높은 도심 접근성을 가지고 있다. 이와 더불어 순천대 상권과 조례동 상권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으며 CGV, 메가박스, 순천시청, 순천한국병원, 홈플러스, 이마트, NC백화점, 중앙시장 등 각종 편의시설이 가깝게 자리 잡고 있다.

동산초, 향림중, 제일고 등의 교육시설과 인접해 안심 통학이 가능하고 초, 중, 고교 시설이 반경 1.5km 이내에 위치했다.

특히 인근에는 약 52만 8925㎡(약 16만여 평) 규모의 삼산민간공원화 사업이 진행 중이며 순천 일반산업단지(DSR제강, 해원MSC)가 위치한 높은 직주 접근성으로 주민들의 기대감을 고취시키고 있다.

분양관계자는 “계약금 정액제, 중도금 무이자, 즉시 전매가 가능한 점 등 분양계획을 가진 고객들의 금전적인 부담을 덜어줄 혜택이 준비돼 있다”라며 “새로운 주거벨트 형성으로 일대의 주거환경이 개선 가능해 전체적인 시세 상승이 예상되고, 최상의 상품으로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어 모델하우스를 찾는 고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어 앞으로 진행될 청약에서도 좋은 결과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순천 모아엘가 리버파크 모델하우스는 순천시 조례동 일대에 위치하며 오픈 기념으로 황금열쇠, TV, 세탁기, 공기청정기, 워터파크 종일권, 청소기 등 다양한 경품행사와 오픈 5일간 일일 선착순 신세계상품권과 컵라면 1박스 증정 및 켈리그라피, 캐리커쳐 무료제작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